7일 동물약품협회장배 체육대회

 

동물용의약품 관련 종사자들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는 제3회 한국동물약품협회장배 체육대회가 내달 7일 경기도 의왕시 한국농어촌공사 본사 운동장에서 열린다.

이날 체육대회에서는 축구 경기가 진행되며 녹십자수의약품, 대성미생물연구소, 동방, 바이엘코리아,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씨티씨바이오, 중앙바이오텍, 코미팜, 축산전문지 기자단, 농림축산검역본부 등 총 10개 팀이 참가해 경합을 벌인다 

 

 

심폐소생술 안전교육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을지연습의 일환으로 전 직원을 대상 심폐소생술 교육<사진>을 지난 20일 서울 양재동 aT센터 5층 그랜드홀에서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새정부 출범 이후 국민안전을 매우 중시하는 정책에 발맞춰 서울특별시 소방재난본부 산하 서초소방서의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현장교육 방식으로 진행됐다.

강형준 aT 비상계획실 실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유사 시 현장에서 응급처치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앞으로도 실생활에 유용한 재난안전 교육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을지훈련서 비상대비태세 점검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는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34일간 전 직원이 참여하는 을지연습을 실시해 비상대비태세를 점검했다.

위생방역본부는 국가 비상사태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다양한 위기상황에 대비한 실질적인 안보의 종합적 방위태세 구축을 위해 비상대비계획의 운영, 전시행동절차 숙달을 위한 연습을 실시했으며 안보교육 및 홍보영상 상영 등을 통해 전직원의 훈련 공감대를 형성했다고 밝혔다.

이주호 본부장은 직원들에게 향후 보다 내실 있고 실질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의 안보 메뉴얼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다이어트체험단 4기 모집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93일까지 한돈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6주간 진행되는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4를 모집한다. <사진>

선발된 10명의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은 99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6주에 걸쳐 정아름 트레이너의 일대일 지도를 받게 된다. 또 다이어트 식단용 한돈 저지방 부위를 무상으로 지원받는다.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은 매주 한돈 저지방 부위를 활용한 식단 및 운동법을 제공받고 매주 후기를 한돈닷컴에 올리는 미션을 수행한다.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한돈 저지방 부위가 추가 제공되며 한돈 다이어트 기간 중 가장 많이 체중을 감량한 도전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등 기념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마케팅 오민정 팀장은 한돈 다이어트 체험은 이미 3회에 걸쳐 진행되어 그 효과가 입증된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의 지속적인 운영을 통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다이어트 효과를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