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냉장 유통 이국적 맛·향 살려

서울우유(www.seoulmilk.co.kr, 조합장 송용헌)가 국내 최초로 냉장 칵테일 혼합 음료 ‘모히또’와 ‘피나 콜라다’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모히또’와 ‘피나 콜라다’는 누구나 쉽게 마실 수 있도록 알코올을 빼는 동시에 칵테일 특유의 이국적인 맛과 향은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먼저 ‘모히또’는 쿠바의 전통 칵테일에서 유래한 것으로 라임과 민트가 혼합되어 상쾌함과 깔끔함, 시원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또한 ‘피나 콜라다’는 코코넛 밀크와 파인애플이 혼합된 칵테일 음료로 부드러움과 달콤함으로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낼 수 있다.
무엇보다도 두 제품 모두 0~10℃ 저온에서 냉장 유통되어 시원하면서도 신선한 맛을 그대로 유지하며 마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휴대가 간편하고, 제품 본연의 색감이 돋보이는 반투명 컵에 담겨 있어 언제 어디서나 열대의 이국적인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용 서울우유 유음료마케팅 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모히또, 피나 콜라다 두 제품은 새로움과 청량감을 동시에 추구하는 2030 여성층을 위한 칵테일 혼합음료”라며 “지친 일상 속에 휴양지에 온 듯 한 자유스러움과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두 제품은 200ml 용량의 컵 형태로 1200원에 전국의 편의점 및 대형마트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