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두유 요리 콘테스트도 개최

매일유업(대표 최동욱)은 두유 브랜드 ‘순두유’와 ‘뼈로 가는 칼슘두유’, ‘2011년 새해맞이 으랏차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2011년 새해맞이 으랏차차 페스티벌’은 빈 공간의 단어를 맞추는 매일유업 두유 퀴즈 이벤트와 두유로 만든 요리 레시피를 올리는 요리 콘테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첨을 통해 DSLR(1명), 아이패드(3명), 캠코더(3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2월 13일까지 약 1달간 두유 홈페이지(HTTP:// soondoyou.maeil.com)를 통해 실시되며, 당첨자는 2월 21일 발표될 예정이다.
매일유업은 ‘으랏차차 페스티벌’과 더불어 지난 15일과 16일 주말 동안 휘닉스파크 스키장에서 무료 샘플링을 실시하고, 따뜻한 두유 음료를 나눠줬다.
한편 순두유는 엄선된 자연 그대로의 원료를 사용하며 콩 특유의 텁텁하고 비린 맛을 뺀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젊은 층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친환경 소재 테트라팩을 사용하는 뼈로 가는 칼슘두유는 국내 최초로 뼈에 좋은 칼슘이 우유만큼 들어간 웰빙 두유 음료로 오랫동안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고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