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트루라이프, 압구정 직영 카페서

 
▲ 트루라이프 카페에서 선보이는 여름 신메뉴 영양 샌드위치와 요뜨레 빙수 3종. 
행복한 웰빙푸드 (주)트루라이프(대표이사 정세진)가 운영하는 압구정 소재 카페에서 여름을 맞이해 유기농 요구르트가 함유된 빙수와 핸드메이드 영양 샌드위치 등 여름 신메뉴를 선보인다.
‘요뜨레 빙수’는 올해 새롭게 출시된 빙수로 100% 순수 유기농 요구르트 레뜨레에 몸에 좋은 과일, 야채를 믹스한 웰빙 요거트 ‘요뜨레’와 부드러운 우유를 얼음에 믹스하여 팥과 건강떡 등 토핑을 올려내는 건강 빙수로 달지 않으면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살렸다. 블루베리·홍시·딸기 양배추 3종을 제안하며 가격은 5500원 선이다.
또 트루라이프 대표 베스트셀러인 기능성 두부 ‘검은콩 愛두부와 참치, 새싹·어린잎·파프리카’ 등 신선한 웰빙 식재료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특제 샌드위치 ‘트루 영양 샌드위치’도 추가해 선보인다. 여름철 건강 트렌드와 다이어트에 민감한 여성들의 취향을 고려해 칼로리는 줄이고 영양가는 높인 슬림 컨셉트 간식으로 가격은 3000원이다.
트루라이프 카페 관계자는 “시원하고 상큼한 맛과 건강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유기농 요거트 빙수와 건강 두부로 만든 샌드위치로 올 여름을 더욱더 건강하게 보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도심 속 웰빙 자연주의 카페’를 표방하는 트루라이프 카페는 본사에서 파견된 전문
‘도심 속 웰빙 자연주의 카페’를 표방하는 트루라이프 카페는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해 있다.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이다. 문의 02)549-1799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