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라이프, 16명에게 유기농 요구르트 16팩씩 증정

(주)트루라이프(대표이사 정세진)는 남아공 월드컵 16강 진출 기원 ‘오늘아침 레뜨레 두뇌플러스’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했다.
체험 제품인 오늘아침 레뜨레 두뇌플러스는 목장에서 짜낸 지 30분 내의 유기농 원유에 국내산 천연 생딸기 퓨레, 두뇌 및 혈행 개선에 좋은 레시틴을 첨가한 프리미엄급 핸드메이드 발효유다.
월드컵 16강 진출 염원을 담아 16일까지 총 16명의 당첨자에게 ‘오늘아침 레뜨레 두뇌플러스 16팩’을 무료 증정했다. 이들은 시음 후기를 개인 블로그나 카페, 홈페이지 등 온라인에 올리면 된다.
활동 종료 후 우수체험자 2명에게 대한민국 첫 경기인 그리스전 6월 12일에 맞추어 응원을 서포트 할 월드컵 용품과 식품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트루라이프 남민정 홍보팀장은 “이번 체험단 행사는 월드컵 공식 컬러이자 체험 제품 메인 컬러인 레드의 강렬함과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전하고 16강 진출 성공을 국민들과 함께 기원하고자 기획한 사은행사”라고 밝혔다.
남 팀장은 이어 “레뜨레 두뇌플러스는 두뇌활성화 기능성 성분으로 인증 받은 레시틴이 기존 대비 2배 이상 함유되어 치밀한 전략전술이 필요한 태국전사들의 건강음료로 그만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체험단 행사는 네이버 카페 ‘은샘이네 초보요리’ 및 유명 파워 블로거들과도 제휴해 36명을 추가 모집하는 등 대규모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