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올해 매출 1조 원 기대
이로써 매일유업은 기존 매출규모와 상하의 매출규모가 합쳐져 올해 매출 1조원 달성을 실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일유업은 이번 상하와의 합병을 통해 상하 일등 브랜드를 더욱 확고히 하고 매일유업의 매출에도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전략을 펼칠 방침이다.
김선희 재경본부장은 “이번 합병은 생산설비, 기술 및 경영자원의 통합으로 유가공 사업의 경영 효율성 증대를 도모할것”이라며 “시너지 효과 극대화를 통해 주주가치의 증대를 실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상하는 매일유업이 지난 89년 설립한 치즈전문 제조회사로서 유기농 어린이 치즈, 자연치즈 등을 생산 하면서 브랜드를 확장해왔다.
이혜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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