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라이프, 회원제 유통 우수사례 선정 기념

 
▲ 투루라이프가 농식품부 주관 친환경농산물 회원제 유통 우수사례 선정을 기념해 ‘오늘아침 레뜨레’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복한 웰빙푸드 (주)트루라이프(대표이사 정세진)는 오는 15일까지 ‘농림수산식품부 주관 친환경 농산물 유통·판매-회원제 부문 우수사례 단독 선정’을 기념해 유기농 요구르트 ‘오늘아침 레뜨레’ 무료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20명에게 유기농 오늘아침 레뜨레 선물세트(요구르트 1병, 파우치 4팩과 레뜨레 두뇌플러스 6팩에 추가로 애(愛) 두부 각 1팩씩)를 제공하는 행사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시음평을 홈페이지 및 블로그, 카페 등에 올리면 되고 종료 후 우수체험자 2명을 선정해 5만원 상당의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트루라이프 식품 홈페이지(www.etruelife.com)의 이벤트 게시판에 간단한 퀴즈를 풀고, 우수사례 선정 축하메시지 등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19일 트루라이프 홈페이지에 발표되며, 상품 수령일부터 약 3주간 체험 미션을 수행한다.
홍보팀 남민정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트루라이프 식품의 친환경농산물 회원제 유통부문 우수사례 단독 선정을 기념하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한 사은 행사”라며 ‘지난해 온라인 입소문을 통해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유기농 수제 발효유 오늘 아침 레뜨레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체험단은 네이버 맘스홀릭 카페 및 유명 파워블로거들과도 제휴, 40명을 추가 선정해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체험 제품 ‘오늘아침 레뜨레’는 레시틴+뜨레(‘많다’라는 뜻의 불어)의 합성어로 짜낸지 30분내의 유기농 원유에 일체의 화학첨가물을 넣지 않고, 국내 최초로 두뇌 및 혈행 개선에 좋은 레시틴을 첨가한 목장 수제 유기농 요구르트다. 전국 택배가 가능하다. 문의 080-999-1799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