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개발, 클린 경영 실천 다짐

 
▲ NH개발이 개최한 ‘Plus! Clean Up" 경영 선포식에서 허선구 대표이사가 임직원들과 협력업체 직원들을 대상으로 클린경영 동참을 당부하고 있다. 
(주)NH개발(대표이사 허선구)은 지난달 28일 전 임직원과 계열사, 협력업체 임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협서울지역본부 2층 대강당에서 ‘Plus! Clean Up" 경영 선포식을 갖고 3행3불 원칙 선포를 통해 클린경영 실천에 적극 동참할 것을 결의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과 협력업체들은 ‘Plus! Clean Up" 실천 결의문을 채택하고 청렴한 사회·투명한 사회·깨끗한 사회 건설 동참을 결의하는 한편 추석 명절을 맞아 ‘선물안주고 안받기’ 운동을 전사적으로 추진하는 등 일반관행 근절을 위해 협력업체와 계열사가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허선구 대표이사는 이날 “NH 개발은 08년을 윤리경영 실천 도약의 해로 정하고 정진하고 있다”면서 “이번 ‘Plus! Clean Up" 경영 선포식을 계기로 도덕성 및 청렴의식 제고, 협력업체와의 윤리경영 실천 도약에 대한 의지를 대내외에 알리고 금품수수나 향응제공을 근절하는 클린경영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행사는 ‘정직한 경영, 존경받는 기업’을 주제로 장석춘 농협중앙교육원장의 윤리경영 특강으로 마무리됐다.
한편, (주)NH개발은 07년도부터 계약 입찰제도 개선을 통한 공정한 업무 수행으로 투명성을 대폭 강화해 나가면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