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압세척기 등 주력제품 우수제품인증 획득

최근 원자재 가격 상승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최선의 노력’이라는 사훈을 묵묵히 실천하며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역량을 강화하고 있는 DH-M(주)(대표 탁봉열).
DH-M은 조달청 우수제품선정, 산자부 기술표준의 EM 마크, 인천광역시 우수품질 지정업체, CE마크 인증과 ISO-9001, ISO-14000 품질시스템하에서 균일한 고품질 제품생산, 철저한 사후관리를 철칙으로 우수 제품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주력제품들이 한국축산환경시설기계협회의 축산기자재 우수제품인증을 획득, 고객에 대한 신뢰도를 한층 높이는 등 고객만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한축기협으로부터 축산기자재 우수제품인증을 받은 DH-M의 주력제품들은 축사 안개분무시스템, 무인차량방역기, 고압세척기, 송풍기(고압 링 블로워) 등으로 이미 업계에서 상당한 인지도를 얻고 있는 제품들이다.

■안개분무시스템 = 전자동 콘트롤러, 자동희석장치, 자동퇴수장치, 안전 필터 여과기, 노즐 및 파이프, 고압피스톤 펌프세트, 기계실 및 물통으로 구성되는데 특히 고압피스톤 펌프는 축사전체 면적 및 전기사양에 따라 단상 3마력 100kg/㎤ 펌프와 삼상 5마력 200kg/㎤고압 피스톤 펌프를 선택 사용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어떤 구조에서든 용도에 맞게 설계 및 시공이 가능함은 물론 필터가 0.5mm까지 다단계 시스템으로 여과해 노즐 막힘을 해결하고 체크밸브로 분사 후 물방울 떨어짐을 해결한다.

■무인차량방역기 = 99.9% 정확한 루프코일타입 센서 적용으로 정확하게 차량을 감지하며 정밀한 정량펌프로 약의 농도, 종류에 관계없이 정확한 희석비율로 소독이 가능한 특징을 가졌다. 기온이 5℃ 또는 임의 설정 온도 이하 시에는 약액 회수장치 자동 가동, 노출부 열선 전원 자동 투입, 기계실 내부온도조절 히터 자동 가동 등이 이뤄져 동파의 걱정이 없다. 최첨단 마이컴(CPU) 채택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누전차단기가 본체에 부착돼 안전하다.

■고압세척기 = 강력한 세척력과 간편한 이동성을 자랑하며 토탈 스톱 기능, 다중안전장치, 급수량 부족 및 모터 과열시 전원자동 차단 기능이 있어 안전하다. 모터 구동형 및 엔진 구동형이 있으며 100% 국산화 개발로 신속한 부품공급 및 A/S/가 가능하다. 돈사·우사·계사 ·견사 청소 및 살균 소독, 농기계·축산기자재 세척, 과수나무 탈피, 농약 분무 등에 사용이 용이하다.

■송풍기(고압 링 블로워) = 높은 토출압과 고효율, 저소음, 다양한 구동방식을 자랑하며 다단 임펠러 구조의 흡입·토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정화조 폭기, 축분발효, 소각로, 곡물이송, 분체이송, 공조기기, 오폐수장 정화처리, 양어장 산소공급, 하수종말 처리장, 산업체 진공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