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예금 가입하고 e쇼핑에서 할인받으세요

농협(www.nonghyup.com)은 농협e쇼핑 인터넷몰을 통해 우리농산물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농산물사랑예금’을 4일부터 전국의 지역농협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
‘우리농산물사랑예금’에 가입하면 농협e쇼핑 인터넷몰(shopping.nonghyup.com)에서 농산물 우대품목을 5~14% 할인된 가격으로 예금 가입기간동안 상시 구입할 수 있다.
이 상품은 목돈 운용을 위한 정기성 예금으로 △개인이 가입할 수 있고 △계약기간은 6개월 이상 △이율은 지역농협마다 별도로 적용하는 금리를 지급하며 △세금우대종합저축, 생계형비과세저축 및 세금우대예탁금 등 절세상품으로도 가입이 가능하다. 또 2천만원 이상으로 50번째마다 가입하는 고객 20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지역 농특산물을, 140명을 추첨해 PDP-TV, 대형냉장고, 김치 냉장고, 디지털카메라, 스팀다리미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고객사은행사를 실시한다.
한편 농협 상호금융과 농협e쇼핑은 지난 4일 신상품 출시 기념식을 갖고 앞으로 양 사업부문 간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향으로 전략적 제휴 관계를 더욱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농협 관계자는 "'우리농산물사랑예금'의 출시를 계기로 금융, 농산물 판매 등 농협의 다양한 사업간 유기적 결합을 통해 고객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옥미영 기자 omy@chukkyung.co.kr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